한마디 – 진정한 위풍당당

* 이 글은 시리즈의 토막글입니다.

레고 피규어 30주년 기념 피규어 세트(http://shop.lego.com/product/?p=852331&LangId=2057&ShipTo=US)

그냥 대를 이어서 가지고 노세요.

– 환경단체의 비판에 대한 레고 사의 입장.

12 thoughts on “한마디 – 진정한 위풍당당

  1. 저 이번달부터 용돈의 일부로 레고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_-;;

    • 그 금액이 얼마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액수가 작다면 소형 모델만 구입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오래된 빈티지 모델은 구할 수 없는데다가 출시되는 제품도 별로 없기 때문에 레고 수집가에게 해외 거래는 거의 필수거든요. 자연히 환율로 인한 손실 및 배송료를 각오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돈을 모아서 커다란 걸 하나 장만하는 걸 더 좋아합니다.

    • 레고 블록은 잘 분해되지 않는 만큼, 부장품으로서의 가치 또한 있을지도…

      …잘만 하면 인형 순장의 풍습이 21세기에 부활하겠군요. 뭐 요즘은 휴대폰을 함께 부장하기도 하니 새삼스러운 게 아닐지도 모릅니다.

      ps) 천재 인정.

  2. 저는 순간 초콜렛으로 만든 레고 피규어인줄 알았습니다….

  3. 레고 부장이라… 평생 가지고 놀던 플라스틱 인형과 함께 묻히는 것도 로망이겠군요.

    그나저나, 저거 간지가 좔좔 흐르는군요.

    • 1. 만약 제가 레고를 부장한다면 아마 제 블로그 이미지에 나온 기사에 병사 셋도 함께 부장할 것 같습니다. 무덤 속에서 심심하지는 않겠죠? :)
      2. 앞서 이야기했듯 저 시리즈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만, 아직 성 시리즈 피규어는 나오지 않았네요. 어떤 모델의 피규어가 등장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4. 한국에서는 잘 몰랐는데, 이곳(미국)에 와서 레고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아들이 가지고 노는 걸 보면서 참 대단한 장난감, 아니 그 이상의 놀이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 그렇기 때문에 저같은 사람이 다 커서도 아직 레고를 사랑하고 있는 거겠죠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