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몇 가지

1. eBook 나왔습니다.

최근 sk T-store 에 제 책이 eBook으로 나왔습니다. Android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하구요, 제목은 입니다.

기본적으로 blog에 올라간 글들을 휴대폰 환경에 맞도록 약간 손 본 글들입니다. 기존 블로그 방문객 분들은 아마 별로 보실 일이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혹시 기회가 되면 다운로드 해보시라고 알려 드립니다(무료입니다.).

하지만 이게 무려 동종 시리즈 10대 인기 App이라니 저자인 저로서도 정말 놀랄 노자로군요. 이렇게 마이너한 컨텐츠를 좋아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 게 참으로 얼떨떨합니다.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__)

여기 들어가 보시면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인터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뭐 제 1년 전 사진(!!)도 있기는 한데, 그 때 이목구비는 살이 덜 빠져서 지금하고 많이 다를 뿐더러 회사에서 밤 새고 찍은 사진이라 좀 많이 부스스합니다(-_-). 게다가 인터뷰는 거의 30분이 넘게 진행됐는데 꼴랑 두 단락 나왔다니 Orz

2. 업데이트 예정

e-book과 연관된 것입니다만, 요즘 역사 관련 글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소재 뽑아 놓고 시간이 없어 마무리를 못 짓고 있는 게 대부분인데, 아마 종강을 하고 난 뒤에 마무리를 지어서 올리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2월 중순부터 크리스마스까지는 거의 도서관에서 칩거를 하게 될 것 같네요.

글들 중 네 편은 김태님의 만화 에 관련된 것들인데, 개정판이 나오기 전에 올리도록 작업중입니다. 아무래도 만화에서는 다 다룰 수 없는 내용들이 있어서, 저 같은 블로거가 보충을 하는 게 적절하겠죠.

3. tumblr 시작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은 따로 안 올라가고, 짤막짤막한 인용구들이 올라갑니다. 혹 텀블러를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는 provs.gorekun.com 입니다.

그리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twitter 계정은 gorekun 입니다. 참 쉽죠? :)

4. 출국 예정: 2011년 2월

Armor for Man and Horse

2011년 2월 14일, 뉴욕으로 출국합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보스턴 근처의 히긴스 아머리를 관람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두 곳 모두 무기와 갑옷에 대한 소장품들로 유명합니다. 열흘 정도 지내다 올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 구하고 싶은 책이나 가전제품이 있으신 분은 미리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목적이 목적이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만 이틀 이상을 할당했습니다만, 틈을 내서 뉴욕 애플 샵도 구경 갈 예정입니다.

14 thoughts on “근황: 몇 가지

  1. 오오 책 냈군. 활자책이면 한 권 사줄 의향도 있는데 내가 볼 수 없는 경로라 아쉬비? 아무튼 축하~

  2. 오~ 축하드립니다.
    엘지의 피처폰을 쓰는 전 무리지만 갤스를 가지고 있는 동생을 통해 보겠습니다.

  3. 과연 틈을 내서일까..
    과수원은 필답 코스라는 ㅋㅋ

    • 1. 하하, 오늘도 능력충만 오덕을 향해 정진정진!! :)
      2. 뉴욕에 무기 말고 또 뭐 있나요? 추천 좀… 모마에 있는 미술품 말구요 +_+

  4. ㅎㅎ 축하드립니다. 인터뷰도 잘봤습니다. 아이폰으로도 내주세용!!!!!!!!!!!!!!

    ㅎㅎ 그리고 텀블러 팔로우 했는데 텀블러는 덧글쓰는게 없나봐요. 만들어 놓고 블로그 글 링크 정도만 쓰는 중이라;;; ㅎㅎ

    참 2월에 미국이라….부럽습니다. 혹시 부탁할 것이 생기면 연락드릴께요 ^_^

    아마 아이패드 2세대? ㅋ

    • 감사합니다. 미국에서만 파는 애플 악세서리를 사다 드리죠!! 미리 말씀만 주세요!! ^_^)/

  5. 책 낸 거 축하!
    가전제품 말고 옷이나 신발은 안되냐?(…)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