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바꿨습니다.

대문 페이지(www.gorekun.com)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오래 전부터 바꾸려던 차에, 오늘에야 대문 페이지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학교 다닐 때만 해도 미술은 영 젬병이었기 때문에,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겠다며 작업을 시작했을 무렵만 해도 어떤 결과물이 나올 지 몰랐습니다. 어찌어찌 하다 보니 나름 결과물이 나오긴 했는데, 방문객 분들 보기엔 어떤 느낌일지 잘 모르겠네요. 뭐 어찌 되었건, 기존에 걸려 있던 촌티가 줄줄 흐르는 대문 페이지에 비해서 나쁘기야 하겠습니까만.

그런데 대체, 왜 모두들 Fan of… 의 한 항목에만 집착을 하는 것이랍니까. 그저 일곱 항목 중의 하나일 뿐이라구요… OTL…

7 thoughts on “대문 바꿨습니다.

  1. 어두컴컴하고 칙칙한게 잘 어울려

    • 그런 반응 니가 처음이다. 다들 깔끔하고 심플하다고 하는구만 -_-;

    • 그러니까 7개 중 하나에만 집착하지 마시라구요(…) 7개 중 둘은 클래식 악단이고 하나는 아예 군악대인데! ;ㅅ;

  2. 검은 바탕에 밝은 글씨로 된 모습이 깔끔하고 멋져보이네요. 저런 게 가독성이 좋다고 하던데 블로그를 흰색 바탕으로 워낙 오래 써서 블로그의 디자인을 바꿀 엄두는 안 나고- 저도 도메인 메인을 저렇게 꾸며봐야겠네요.

    그나저나 저는 예전에는 티파니가 가장 예뻐 보였는데 요즘 너무 변해서 정이 많이 떨어졌네요. ㅠㅠ

    • 1. 감사합니다. :) 하지만 검은 바탕에 흰 글씨는 깔끔한 반면 가독성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니, 도메인 메인만 저렇게 꾸미는 것을 추천합니다.
      2. 티파니도 그렇고, 태연도 많이 변했죠. 데뷔 초에 비해서… 소녀시대도 나이가 드는 만큼 안 변할 수야 없을 거에요. 개인적으로는 수영이 정말 많이 예뻐졌다 생각하구요, 효연에게도 꽤나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효연은 나이가 들어야 빛이 날 얼굴이에요. 아무리 봐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