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해보는 곳 (이드솔루션)

하드보일드 실용주의, "사막" 독서 취향

https://live.staticflickr.com/98/238560751_9c312d09fa_c.jpg

(출처: flickr@stevephillips)

사막은 지구 표면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기후대로, 매년 빠른 속도로 넓어지고 있다. 동식물의 생존에 무자비한 환경이긴 하지만 놀랍게도 사막엔 수많은 생물들이 존재한다. 이들은 가혹한 사막의 자연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물과 에너지의 사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극도로 실용적이고 보수적인 행동 패턴을 보인다.들어는 봤나, 하드보일드: 책이란 무릇 어떠한 감정에 흔들려서도 안되며, 객관적이고 중립적이고 이성적으로 쓰여져야 함. 사실주의 소설, 다큐멘터리 기법의 역사책, 인물 평전 같은 건조한 사실 기반 내용을 좋아하는 편.

당신의 취향은 지구 대지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사막 기후처럼 전체 출판 시장의 상당수를 차지하며, 그 수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로맨스 소설이나 시 같은 픽션에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은 취향이기도 합니다.

[원문]

이건 뭐 거의 예상했던 결과가 나왔군요; 실제로 저는 문학책을 거의 읽지 않습니다. 역사책이나 실용 서적을 읽을 시간도 없는데 어떻게 문학 같은 데 손을 대겠습니까. 예외가 있다면 , 같은 역사 소설 정도.베르나르 베르베르를 좋아하는 취향이라고 나왔는데, 실제로 이것도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읽은 게 였으니 베르베르를 읽은 것도 꽤나 오래 되었네요.

다른 방문객 분들도 해보세요 :)